11가지 온라인 마케팅 성공 전략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11 가지 디지털 전략은 기업이 성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들을 고용하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구체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1. 웹 디자인에 투자
웹 디자인을 마케팅 전략으로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보내는 시간과 관심에 영향을줍니다. 웹 사이트는 모든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중심입니다. 따라서 페이지가 깨끗하지 않고 읽기 쉽고 흥미롭지 않은 경우 전략 개발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든 상관없이 고객을 잃게됩니다. 스스로 할 수있는 디자인 기술이 없다면 현대적이고 시선을 사로 잡으며 모바일 친화적 인 웹 사이트를 만들 사람을 고용 할 가치가 있습니다.

2. 검색 엔진 마케팅 및 최적화 사용
검색 엔진 마케팅 및 최적화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검색 엔진 결과 목록에서 상위에 표시되도록하는 데 도움이되는 요소의 일부입니다. 강력한 SEO 전략을 통해 회사 웹 사이트는 서비스를 찾는 데 사용되는 키워드와 연결됩니다. 이것은 개인이 온라인 검색 후 함께 일하기로 선택한 회사가 될 가능성을 높입니다. 구글seo업체를 찾으신다면 이 업체를 추천합니다.

3. 제휴 및 준회원 프로그램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귀하의 회사를 믿는 사람들은 귀하의 정보를 공유하고 커미션 기반 플랫폼에서 귀하의 시장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이나 제휴 프로그램이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을 사용하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마케팅 노력이 향상되는 것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코치 또는 컨설턴트 고용
디지털 및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가 아니라면 전문가에게 물어보십시오. 수백 명의 인터넷 마케팅 코치와 컨설턴트가 있으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위해 무엇을 변경해야하는지에 대한 상담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비즈니스 시스템에 집중해야하는 중소기업 소유자에게는 코치 또는 컨설턴트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이메일 마케팅 사용
이메일 만 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각 개인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고 캠페인에 개인화 된 접근 방식을 제시 할 수있는 다양한 이메일 목록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 습관을 명확하고 명확하게 살펴보고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6. 옵트 인 이메일 목록 작성
옵트 인 이메일 목록을 사용하면 고객이 귀하를 방문하여 이메일 서신을 수신하도록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 및 현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7. 기사 또는 뉴스 기사로 들어가기
홍보 전문가와 협력하여 귀하의 업무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기사 및 뉴스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로 자리 매김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더 광범위한 사람들에게 비즈니스를 소개 할 것입니다. Help a Reporter Out과 같이 출처를 찾는 작가와 연결하는 무료 서비스에 가입 할 수도 있습니다.

8. 온라인 보도 자료 작성
온라인 보도 자료를 사용하면 공식적인 설정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사를 연결하고 주장하지 않고도 신문, 블로그 또는 기타 미디어 소스에서 귀하의 정보를보고 회사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9. 콘테스트 및 경품 행사 개최
사람들은 콘테스트와 경품을 좋아합니다. 무료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고객의 프로모션을 장려 할 수있을 때마다 일반적으로 구매 또는 연결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0. 블로그 유지
블로그는 지속적으로 새 키워드를 게시하고 검색 엔진 전략을 최적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해야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블로그는 조언을 제공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과 실제로 소통 할 수있는 곳이됩니다. 지속적인 관계는 신뢰에서 시작되며 블로그는이를 구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11. 검색 엔진 최적화 (SEO)
검색 엔진 최적화 또는 SEO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키워드 및 구문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높이는 여러 전략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포괄적 인 용어입니다.

SEO는 온 페이지 및 오프 페이지 SEO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온 페이지 SEO는 웹 사이트에서 수행하는 모든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다음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 향상
URL, 페이지 제목 및 제목에 키워드 추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콘텐츠 생성 및 업데이트
반면에 오프 페이지 SEO는 웹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주로 다른 평판이 좋은 사이트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를 획득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온 페이지 및 오프 페이지 SEO 모두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며 궁극적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고 온라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WebFX는 또한 귀하의 비즈니스가 귀하의 지역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전통적인 SEO 또는 로컬 SEO 전략을 생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찾고 연락하고 방문 할 수 있도록 Google지도에서 위치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SEO는 모든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성공하는 데 필수적인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며 투자 수익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SEO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하다고 확신하지 않는 경우 WebFX는 보장 된 SEO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캠페인에 대해 설정 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초기 투자 전체를 환불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