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닷컴 도메인 주소 얻는 방법

훌륭한 비즈니스 이름을 생각해 냈지만 .com이 사용 된 것을 알았습니까? 절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대체 도메인 이름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떠 올렸거나 새로운 웹 사이트를 구축 할 아이디어가 떠 올랐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모두가하는 일을하거나 적어도해야하는 일을합니다. 새 도메인을 등록합니다.

일반적인 사전 단어를 기반으로하지 않는 매우 독특한 도메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지 않는 한, 누군가 (아마도 도메인 스쿼터)가 이미 도메인의 .com 버전을 등록했음을 발견 할 것입니다.

결국 전 세계에는 10 억 개 이상의 웹 사이트가 있으며 그 수는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 상당수가 .COM에 있습니다. 또한 도메인 이름이 다른 TLD (최상위 도메인)에서 인기를 얻게된다면 누군가가 .COM을 빼앗겼을 것입니다.

이름 지정 아이디어에 아직 절망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도메인 이름으로 바꾸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원하는 .COM을 가져올 때 수행 할 작업

.COM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는 다른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한 발 물러서서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가져올 계획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가 주로 TV 광고, 광고판 또는 명함과 같은 오프라인 광고에 사용되는 경우 도메인 철자를 쉽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단어를 발명하는 것은 환상적인 아이디어이자 완벽한 도메인을 얻는 쉬운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래되었지만 악명 높은 예 중 하나는 온라인 사진 서비스 인 Flickr가 Flicker.com을 방문한 횟수가 연간 360 만 건이라는 것입니다.

반면에 자연 검색이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는 주요 방법이된다면 완벽한 도메인을 갖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에서 도메인 이름은 자연 검색 결과에도 표시되지 않으므로 훌륭한 도메인 아이디어는 결과 클릭 결정에 영향을 미칠 기회조차 갖지 못합니다.

데스크톱 검색에서도 결과의 도메인은 가장 눈에 잘 띄는 방식으로 나열되지 않습니다.

유료 마케팅 채널 (소셜 또는 검색)의 경우 도메인 이름은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에서 매우 사소한 요소가됩니다.

도메인 이름 아이디어 반복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대부분의 트래픽이 직접 입력 트래픽이 아닌 소스에서 오는 경우 .COM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귀하의 도메인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며 .net, .org, .us 또는 정보인지조차 알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COM의 가용성 부족으로 인해 많은 저명한 회사가 .COM이 아닌 도메인에서 웹 존재를 구축하게되었습니다.

2. .agency, .jobs, .online 등과 같은 새로운 최상위 도메인 (TLD) 중 하나를 사용해보십시오.

이러한 TLD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단점이있는 것 같지만 트래픽이 주로 검색 및 추천 소스에서 발생하는지 여부는 여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닷컴 도메인 주소는 구글상위작업방법에 유리합니다.

3. 동의어를 찾으십시오.

Thesaurus.com과 같은 온라인 동의어 사전을 사용하여 원래 아이디어와 유사한 대체 단어를 생각해보십시오.

4. 다른 언어로 된 대안이있는 NameMesh.com 또는 BustAname.com과 같은 도메인 이름 도구를 사용해보십시오.

이러한 도구가 권장하는 제안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최소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고 확실히 다른 아이디어를 떠 올릴 수 있습니다.

5. 도메인 이름에 여러 단어가있는 경우 가능하면 순서를 다시 정렬 해보십시오.

때로는 특정 주문을 도메인 이름으로 사용할 수 없지만 다른 주문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NYCmarketingagency.com은 사용할 수 없지만 marketingNYCagency.com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에 여러 단어가없는 경우 하나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다음 제안으로 이동합니다.

6. 도메인 이름에 다른 단어를 추가합니다.

TopMarketer.com을 사용할 수 없습니까? AmericasTopMarketer.com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때로는 재미있는 설명 단어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도메인 및 비즈니스 이름이 더 독특하고 유용해질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이름의 마케팅이 “OK”에서 “WOW!”로 전환됩니다.

다른 개념이 부족한 경우 “온라인”또는 “최고”와 같은 단어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도메인 모범 사례
궁극적으로 어떤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든 다음 모범 사례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메인 이름은 최대한 짧아야합니다.
짧은 도메인은 직접 입력하기 쉽고, 명함에 넘치지 않으며, 검색 엔진에서 완전히 볼 수 있으며, 사회적으로 친숙합니다 (한 사람에서 다음 사람으로 쉽게 공유 할 수 있음).

도메인의 역사를 알지 못한다면 삭제 된 도메인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예전에 일본 성인 사이트였던 부동산 웹 사이트를 본 적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 순위 알고리즘에서 페널티 나 부정적인 연관성이 제거 되었더라도 해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예쁘지 않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상표와 전혀 관련된 도메인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불법이며 누군가가 당신을 발견하고 고소하기로 결정하면 신속하게 뜨거운 물에 빠질 수 있습니다. 도메인에 구축 한 브랜드 자산은 중단 및 중단 알림을 받고 도메인을 넘겨야하는 즉시 손실됩니다.

가능한 경우 키워드 사용
키워드가 풍부한 도메인에는 SEO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여전히 고객과 더 나은 키워드-도메인 연결을 구축 할 것입니다.

잠재 고객에게 도메인 이름을 명확하게하는 것은 귀하가하는 일을 정확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키워드를 채우지 마십시오!
사용자에게는 끔찍하게 보일 것이며 검색 엔진에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도메인 이름의 키워드에 가치가 있어도 과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사회적 존재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새 비즈니스의 이름을 지정하는 경우 동일한 비즈니스 이름으로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