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가 원하는 것을 알아내는 방법

더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홍보하기 위해 독자의 요구를 진정으로 활용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독자들이 원하는 것을 말하는 방법에 대한 10가지 팁을 찾아보세요.

O’Jays 1975 히트 싱글 “Give The People They Want!” 모든 전담 콘텐츠 마케터의 주제가이자 안내 문구가되어야합니다.

결국 올바른 콘텐츠 마케팅 (및 SEO)의 주요 초점은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묻는 질문에 대한 포괄적 인 답변을 만드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검색 엔진의 주요 목표와 약속은 검색이 수행 될 때 적시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이 지속적으로 알고리즘을 연마하고 정교한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검색 자의 의도를 더 잘 이해하고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는 것을 읽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많은 콘텐츠 마케터들의 질문은 “어떻게 독자가 원하는 것을 말하고 그들에게 줄 수 있을까?”가됩니다.

키워드는 콘텐츠의 중추로 남아 있기 때문에 만들 콘텐츠를 식별하는 기반은 키워드 연구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독자가 원하는 것을 결정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구글상위작업 전문업체는 이곳을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무기고에 추가 할 수있는 몇 가지 팁, 전술 및 도구입니다.

1. 독자가 누구이며 어디에 있는지 확인
첫째, 독자가 누구인지, 그리고 무엇이 그들을 똑딱하게 만드는지 확인하십시오. 청중 식별의 한 가지 방법은 페르소나 개발입니다.

페르소나는 인간 청중의 특정 요구에 맞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중요합니다.

쉽게 식별 할 수있는 몇 가지 기존 독자를 기반으로 대상 독자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을 만듭니다.

그들에게 이름, 얼굴 및 성격을 제공하십시오. 인구 통계 및 심리 정보를 포함합니다.

주요 구매 동기, 과제 및 기본 요구 사항을 파악하십시오.

페르소나를 생성하면 구매 여정의 여러 단계에서 독자의 관심을 끌만한 주제, 어조 및 콘텐츠 유형에 대한 심층적 인 가정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는 또한 독자가 콘텐츠를 소비하는 위치와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은시기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독자의 위치를 ​​파악하고 너무 많은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신뢰할 수있는 청중을 구축하고 구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싶을 것입니다.

“만든다면 올 것이다”는 온라인 콘텐츠에 반드시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온라인 청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발되어야합니다.

시작하기 좋은 곳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관련성이 높은 고품질 콘텐츠에 대한 호혜성을 바라며 다른 권위있는 콘텐츠 작성자 및 인플루언서의 관련 콘텐츠를 팔로우하고 좋아요 / 공유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문서 또는 스프레드 시트에서 각 청중 구성원에 대한 고유 한 페르소나 템플릿을 만듭니다.

Xtensio, Lucidspark 또는 Miro와 같은 온라인 도구 및 템플릿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그들이 원하는 것을 물어보세요
단순히 묻는 것은 청중이 원하는 콘텐츠를 결정하는 또 다른 상식적인 방법입니다.

독자와 신뢰를 쌓았고 독자가 다루고 싶은 주제에 대한 권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시청자에게 설문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읽기에 가장 관심이있는 특정 주제 나 정보가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다음과 같은 짧은 독자 설문 조사와 질문을 통해 이메일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청중에게 다가 가십시오.

더 배우고 싶은 주요 주제는 무엇입니까?
선호하는 콘텐츠 형식은 무엇입니까? 텍스트, 비디오, 오디오 또는 이들의 조합은 무엇입니까?
콘텐츠를 가장 선호하는시기는 언제입니까?
콘텐츠 수신 및 읽기에 선호하는 채널은 무엇입니까?
얼마나 자주 저희의 의견을 듣고 싶으십니까?
독자는 매일 콘텐츠로 넘쳐납니다. 시간을내어 그들이 원하는 것을 물어 본 다음 그에 따라 콘텐츠와 타이밍을 조정하면 참여도가 높은 청중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간단한 설문 조사는 문서 나 이메일을 통해 전달하거나 사용 가능한 여러 온라인 설문 조사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웹 사이트 방문자 및 검색 데이터 검토
웹 사이트 분석은 고객 프로필을 검증하고 독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와 주제를 이해하는 또 다른 훌륭한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인구 통계
예를 들어 Google 웹 로그 분석은 웹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기본적인 인구 통계 학적 분석을 제공하여 개발 한 인물을 비교하거나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구 통계는 Google이이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는 방법과 위치에 따라 방문자의 하위 섹션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구 통계는 7 개의 표준 보고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독자층 가정을 검증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구 통계 개요
나이
성별
관심사 개요
관심도 카테고리 (도달 범위)
인 마켓 세그먼트
기타 카테고리
이러한 인구 통계 학적 측정 기준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 내 특정 그룹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기위한 맞춤 세그먼트 및 보고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존 콘텐츠에 대한 참여
독자의 선호도를 이해하는 데 유용한 기타 분석 데이터로는 특정 방문 페이지 조회수와 페이지에 머문 시간, 스크롤 깊이, 이탈률과 같은 참여 측정 항목이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행동 보고서에서 가장 인기있는 페이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어떤 특정 페이지와 콘텐츠 유형이 가장 많이 조회되고 / 또는 시청자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지 파악하면 주제 및 형식 선호도의 추세를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 경로를 모니터링하여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주는 페이지 나 독자가 끌리는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한보다 자세한 답변이 포함 된 보완 콘텐츠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특정 주제에 대한 권한을 추가로 구축하기 위해 기존 컨텐츠로 또는 기존 컨텐츠에서 링크 할 수 있습니다.

4. Google Search Console 쿼리
실적 아래에있는 Google Search Console 검색어 보고서는 사이트의 노출 및 / 또는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를 이해하는 데 매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이 보고서는 독자가 검색 한 키워드와 관련된 노출 수, 클릭 수, 평균 게재 순위 및 클릭률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타겟 주제와 일치하는 키워드와 구문뿐만 아니라 만들었거나 계획 한 콘텐츠의 격차를 나타내는 키워드와 구문에주의를 기울 이세요.

5. 내부 검색 데이터
웹 사이트에서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사용 데이터를 마이닝하여 방문자가 사이트에 도달 할 때 어떤 콘텐츠를 찾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기반 검색을 기록하고 이러한 요구에 답할 수있는 포괄적 인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내부 검색 도구 또는 타사 추가 기능이 콘텐츠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격차, 콘텐츠 순위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좋은 검색 엔진이해야하는 것처럼 적시에 적절한 독자에게 적절한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6. 외부 조사 수행
기존 청중과 콘텐츠를 보는 것 외에도 사용할 수있는 우수한 콘텐츠 조사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Buzzsumo, ahrefs 및 Semrush는 전체 웹에서 키워드와 콘텐츠를 크롤링합니다. 구글seo업체는 이곳을 확인하세요.

이러한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콘텐츠 트렌드, 제안 된 주제 및 특정 키워드, 도메인 또는 온라인 인플 루 언서와 관련하여 사람들이 묻는 특정 질문까지 식별 할 수 있습니다.